우븐캠프

콜롬비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장소들을 알려드립니다. 본문

해외여행

콜롬비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장소들을 알려드립니다.

wovencamp 2023. 3. 21. 11:12
반응형

콜롬비아는 고아범위한 계곡, 눈 덮인 화산, 무성한 커피 농장, 그리고 진동하는 밤 문화로 가득 찬 거대한 나라입니다. 콜롬비아를 방문하면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행자들로부터 다른 곳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는 몇몇 장소들이 있습니다.

 

 

보고타

보고타는 지난 10년 동안 인기가 증가한 세계적인 도시입니다. 이곳은 놀라운 요리, 아름다운 자연경관, 그리고 여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도는 콜롬비아에서 가장 도래되고 자아 큰 박물관을 포함한 많은 문화적인 랜드마크들이 있습니다. 그것의 17개의 전시실은 역사, 예술, 그리고 고고학의 전시를 제공합니다.

 

보고타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는 몬세라티 산도 꼭 가봐야 할 명소입니다. 꼭대기에서 여러분은 도시의 전경을 즐길 수 있고 몬트세랫의 성모 마리아를 기리는 교회와 수도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몬세라티를 오르는 데는 약 90분이 걸리지만, 시간이 촉박한 경우에는 짧은 일정을 위해 퍼니큘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산에는 또한 두 개의 식당과 많은 기념품 노점이 있어서, 여러분은 선택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의 수공예품을 구입하거나 중고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몇몇 지역 시장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습윤한 온대 숲과 폭포가 있는 식물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카르타헤나

카르타헤나 데 인디아스는 콜롬비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카리브 해안에 있는 이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는 놀라운 건축물과 역사적인 건물들로 인해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올드 시티의 벽들은 화려한 집들, 꽃으로 덮인 발코니들, 그리고 거대한 나무 문들로 큰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정교한 황동 동물 문고리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종종 모로코 메디나와 비교되는 성벽 도시는 카르타헤나에서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이곳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이고 현대적인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은 곳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기에 완벽한 장소이며 도시와 사람들을 알아가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곳은 또한 멋진 거리 예술과 깔끔한 작은 카페들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도시는 여행객들에게 제공할 것들이 많이 있으며 몇 가지 필수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최고의 것들 중 일부는 벽이 있는 도시를 산책하고, 해산물을 즐기고, 보카그란데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페레이라

콜롬비아 중서부 리사랄다 주의 주도인 페레이라는 유명한 카페테리아의 경제적 중심지입니다. 커피 산업은 이곳에 집중되어 있고 도시 외곽의 산들은 세계 최고의 품종들 중 일부를 위한 이상적인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무역과 상업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많은 수의 쇼핑몰, 홈 센터, 하이퍼마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문을 연 국제기업과 물류 센터도 여럿 있어 지역 경제를 높이고 고용 수준을 개선했으며, 실업률은 9%로 줄었고 이 수치는 콜롬비아에서 가장 낮은 실업률로 간주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미식가라면, 페레이라에는 최고의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요리사 디에고 파네소가 설립한 식당인 암바르입니다. 지역 재료에 뿌리를 둔 맛있는 요리와 국제적인 요리에 대한 창의적인 견해를 제공합니다.

 

꼭 가봐야 할 다른 장소들로는 수세기 전의 벽돌 구조와 목조 건축물이 있는 전통적인 기차역인 에스타시온 델 페로카릴과 가난한 사람들의 성모 대성당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우쿠마리공원과 산투아리오 오툰 쿰바야의 야생동물이 가득한 자연보호구역을 여행하기 위한 좋은 곳입니다.

 

 

빌라 드 레이바

빌라 드 레이바는 자갈길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있는 사랑스러운 작은 마을입니다. 약간의 관광객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곳일 수는 있으나 매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메인 광장 주변을 걷는 플라자 마요르는 마치 과거로 여행하는 것 같습니다. 콜롬비아에서 가장 큰 광장이고 꼭 봐야 합니다.

 

사람들이 보기에 훌륭한 장소이기도 하며, 포장된 거리와 식민지 건물들은 대화를 나눌 사람들을 쉽게 찾거나 심지어 주변의 많은 술집들 중 하나에서 생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광장 외에도 박물관이 몇 개 있습니다. 루이스 알베르토 아쿠나 박물관은 이 예술가의 작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여행을 시작하면서 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른 곳은 엘포실 박물관이며, 가까이에서 보기에 멋진 세계에서 갖아 완벽한 크로노사우루스 골격(1억 2천만 년 된 화석)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지역에는 몇 가지 폭포길과 등산로가 있는데, 이것은 빌라 데 레이바의 자연경관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산책로는 빌라 드 레이바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할 수도 있고, 그 지역에서의 시간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여행 일정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토비아

쿤디나마르카에 위치한 토비아는 콜롬비아의 최고를 경험하려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야외에서 활동하거나 휴식을 취하며 지역 문화를 즐기려는 경우에도 이 매력적인 마을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토비아는 풍경, 강, 숲을 매혹시키는 작은 마을입니다. 이것은 캐니언, 래프팅, 1개의 캐노피, 2개의 급류, 페인트볼, 토비아 스카이, 그리고 산책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여러분은 원주민들로부터 금을 만드는 고대 지식을 보여주는 금 박물관과 같은 박물관을 방문함으로써 그 도시의 역사를 발견할 수 있고, 모든 여행자들에게 좋은 장소이고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는 시원하고 덜 붐비는 겨울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장관인 폭포 중 하나로 여겨지는 카스카다 핀 델 문도 정상으로의 하이킹을 포함하여 토비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활동들이 있습니다. 토비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