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븐캠프

캐나다 여행에서 방문하기 예쁜 장소는 어디인지 알려드립니다. 본문

해외여행

캐나다 여행에서 방문하기 예쁜 장소는 어디인지 알려드립니다.

wovencamp 2023. 3. 19. 16:58
반응형

캐나다는 볼거리 면에서 많은 것을 제공하는 나라입니다. 세계적인 거리에서부터 멋진 산까지, 캐나다에서의 여행은 기억에 남을 것이며 휴가 때 여행자들을 충족시켜 주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캐나다에서 방문할 수 있는 가장 경치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밴프 국립공원입니다.

 

 

워터톤 호수 국립공원

엽서처럼 완벽한 목적지를 찾고계신다면, 워터턴 레이크 국립공원이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로키산맥의 대초원 봉우리들과 만나는 곳이고, 놀라운 자연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국립공원은 또한 다양한 야생화, 수십 종의 야생동물, 그리고 캐나다에서 가장 장관인 하이킹 코스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경이로움과 모험의 완벽한 조합, 여행객들은 하이킹을 도전할 수 있고 편안한 소풍과 가족단위의 재미있는 놀이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워터턴 마을 자체는 밴프나 재스퍼처럼 상업적인 발전이 크게 이루어지지 않아 있으며, 매력적이고 진실한 공동체입니다. 많은 사업체들이 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들의 사업장에서 지역 주민들의 진정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등산은 워터톤을 체험하는 주요 방법이며, 선택적으로 하이킹을 하기에 경치좋은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베어스 혹과 같은 도전적인 하이킹은 하이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피를 솟구치게 할 것이 분명하며, 크랜델 호수 산책로와 같은 완만한 산책로는 소풍이나 가족들끼리 날씨 좋은 날에 놀러 가기 아주 좋은 장소를 제공합니다.

 

 

밴프 국립공원

밴프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고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밴프 국립공원은 자연 그대로의 황야, 장엄한 산, 활기찬 호수, 그리고 야외 활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앨버타와 브리티시 컬럼비아 사이의 캐나다 로키 산맥에 위치한 그 공원은 6,641평방 마일에 걸쳐 있으며, 바위가 많은 지형은 산맥과 빙하 계곡이 섞여 있고, 높은 고산 봉우리가 상당하게 있습니다.

 

이 공원은 여름 동안 특히 인기가 많지만, 봄이나 가을 동안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방문을 꺼리는 것은 아닙니다. 멋진 경치와 온화한 날씨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외에도, 여행객들은 그 지역의 과거 일부를 느낄 수 있는 많은 역사적인 명소들이 있습니다. 이것들 중 하나는 캐나다 태평양 철도의 노동자들이 밴프 국립공원을 만드는 자연 온천을 발견했던 동굴과 분지 국립 유적지입니다.

 

 

빙하 국립공원

수천 년 동안 빙하에 의해 긁히고, 스크래치가 생기고 조각된 빙하 국립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장관을 펼치는 놀라운 곳입니다. 빙하는 매우 높은 초고층 산, 무성한 폭포 그리고 풍부한 야생동물들이 여행객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국립공원은 캐나다와 몬태나주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백만 에이커가 넘는 땅을 덮고 있고 고층 산줄기, 조각된 계곡, 이름과 같은 빙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쿠거와 스라소니를 포함한 다양한 야생동물들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모험과 자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여행 장소입니다. 

 

국립공원 내에 등산로와 시골 오두막이 많으니 그런 곳에 맞춰서 계획을 해보십시오. 좀 더 편안한 숙박을 원한다면 화이트피시와 같은 인근 마을의 숙박시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엄청난 인기에도 불구하고, 그 공원은 여행객들에 의해 붐비지 않고 더 많은 기억에 남는 활동 및 경험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멋진 폭포로의 하이킹을 하거나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동굴 중 하나로 여겨지는 유명한 나키무 동굴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옐로나이프

캐나다에서 방문하기 가장 매력적인 곳 중 하나는 옐로나이프입니다. 옐로나이프는 반짝이는 호수 위에 세워진 작은 도시인데, 이 도시는 국경처럼 보이지만 따뜻하고, 친근하고 할 것들이 많은 도시입니다.

 

옐로나이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올드타운을 산책하는 것입니다.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인 이 아름다운 동네는 여행객들의 하루를 보내기에 적합한 도시입니다.

 

또한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의 물 위에서 하우스보트가 껑충껑충 뛰고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마을의 조감도를 제공하는 파일럿 기념비에 오르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북극의 일시적인 오로라 빛은 사람들이 옐로나이프에 오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11월 중순에서 4월 사이에 오라를 볼 수 있으며, 개방된 공간이 많은 지역에서 보는 것이 가장 잘 보입니다.

 

 

펀디 만

바람에 날려버린 헤드랜드, 안개로 뒤덮인 숲, 숨겨진 동굴로 이루어진 들쭉날쭉한 해안선으로 둘러싸인 펀디 베이는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것은 지구의 지질학적 유산을 홍보하고 보존하기 위한 유네스코의 계획인 세계지질공원입니다.

 

이 놀라운 해안 지역은 캐나다 노바스코샤 주와 뉴브런즈윅 주 사이에 있으며, 일부 지역은 메인 주까지 확장됩니다. 이 지역은 매일 두 번 움직이는 조수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킬뿐 아니라 독특한 해안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펀디 만은 캐나다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자연경관 중 하나입니다. 매년 전 세계로부터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옵니다.

 

북미에서 가장 큰 만인 펀디 만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조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석 변화는 지구 자전의 움직임은 태양과 달의 중력으로 인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퀘벡 시

캐나다의 퀘벡 시는 한국의 드라마 '도깨비'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의 놀라운 강둑을 배경으로 1608년에 만들어진 퀘벡 시는 크고 번화한 대도시라기보다는 스위스의 제네바나 프랑스의 니스와 더 비슷한 느낌을 주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멋진 캐나다 도시입니다. 풍부한 역사, 건축, 그리고 이 요새처럼 보이는 곳들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뚜렷한 유럽적인 느낌을 줍니다.

 

1608년 프랑스 탐험가 Samuel de Champplain에 의해 설립되고 New France라고 불리는 퀘벡 도시는 주변 시골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작은 식민지 도시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올드 퀘벡은 언덕이 많은 지형에 자리 잡은 웅장한 요새, 교회, 테라스 레스토랑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또한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가 인근 일드 오를레앙과 코트 드 보프레의 풍부한 농산물을 끌어모으고 있어 미식적인 대비를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의 번영하는 원주민 문화는 따뜻하고 환영받는 프랑스-캐나다 생활 방식과 마찬가지로 경험에 또 다른 진정성을 더해줍니다.

반응형
Comments